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58
게임

'오딘', 설 맞이 이벤트 던전 '새해복 정원' 오픈…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3.01.19 09:3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딘’에 설 이벤트 던전이 등장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설 맞이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5일까지 열리는 '새해복 정원' 이벤트 던전은 총 4개의 난이도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서 ‘새해 복 떡’을 비롯해 다양한 음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새해 복 떡’은 직접 섭취해 20분 간 각종 능력치 버프를 받거나 ‘새해 복 떡국’ 등 다채로운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설맞이 기념 특별 외형 아바타 ‘한울누리’를 출시한다. '한울누리'는 클래스별로 등장하는 한복 외형 아바타로, 설맞이 이벤트 던전에서 얻은 ‘새해 복 떡’을 ‘한울누리 외형 획득권’과 교환해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같은 기간 동안 ‘2023 설맞이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에 출석한 이용자들은 ‘신성의 룬/아바타/탈 것/가호석/무기 형상 11회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특히 5일차에 제공하는 ‘오딘의 아바타 쿠폰’은 이용자들이 영웅부터 신화 등급까지 아바타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