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8:08
연예

‘솔로지옥2’ 신슬기, 반전의 최종 선택 "이제는 내가 다가가야"

기사입력 2023.01.11 13:36 / 기사수정 2023.01.11 13:3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2가 지난 10일 9, 10화를 공개하며 마무리됐다.

9화에서는 조융재-최서은, 최종우-신슬기, 그리고 김진영-이나딘의 알콩달콩한 천국도 데이트 모습이 공개됐다.

먼저 조융재와 최서은은 밤새 술을 마시며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조융재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최서은과 이미 완성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

간절히 바랬던 신슬기와의 천국도 데이트를 하게 된 최종우의 따뜻하고 스윗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김진영과 함께 천국도 데이트를 오게 된 이나딘은 “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은 바로 지금”이라고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했고 김진영은 혼란스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지옥도’로 돌아온 솔로들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자유로운 데이트를 즐기며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꾸준한 호감을 표시했던 이소이와 김세준, 첫번째와 마지막 ‘천국도’ 데이트를 함께했던 최서은과 조융재가 커플로 성사됐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신슬기는 결국 최종우를 선택했다. 신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잘해줬고, 진실된 표현을 해준 사람. 내 모습을 그대로 봐줄 수 있으니까 이제는 내가 먼저 다가가야겠다고 결심했다”며 선택 이유를 밝혔다. 

‘솔로지옥’ 시즌2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며 출연진의 리뷰 영상을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