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34
연예

미미 "연애경험 無, 결혼? 애초에 씨를 말려야" 모태솔로 고백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01.10 17:30 / 기사수정 2023.01.10 17:30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미미가 모태솔로라고 고백했다.

10일 공개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선공개 영상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오마이걸 미미, 황수경 아나운서가 등장했다.

이날 미미는 숨김 없는 솔직함을 보여줘 '돌싱포맨' 멤버들을 놀래켰다고.

공개된 영상에서 미미는 "진짜 착하지?"라고 집요하게 묻는 탁재훈에 마지못해 "착해요~"라며 맞장구를 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이어 탁재훈이 "(미미가) 착한 것도 그렇고 많이 참았어"라고 덧붙이자, "많이 참았어요. 8년 참았으면 많이 참았잖아요"라고 답했다. 또 '돌싱포맨' 멤버들을 가리키며 "결혼생활도 그렇게 많이 안 참으셨잖아요"라고 덧붙여 멤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미미의 폭탄 발언에 '돌싱포맨' 멤버들은 모두 머리를 부여잡고, 소리를 버럭 지르는 등 강한 반응을 보였다. 

그 와중에 조우종은 탁재훈, 김준호를 가리키며 "이 형들은 그래도 오래 참았어"라며 깐족거리는 한편, 탁재훈은 벌떡 일어나 "저쪽(이상민, 임원희) 보고 이야기해!"라고 한 술 더 떠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상민은 "그래 우리는 짧게 참았어!"라며 자폭하기도 했다. 



이어 '돌싱포맨' 멤버들은 미미에게 결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질문했다.

"아직 연애경험이 없어 결혼의 'ㄱ'자도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밝힌 미미는 "그리고 이런 프로그램(돌싱포맨)이 있는 건 이유가 있다. 애초에 결혼의 씨를 말려야 하는구나. 그래서 삶에만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혀 멤버들에게 씁쓸한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오마이걸 미미, 황수경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돌싱포맨'은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돌싱포맨'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