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42
연예

장영란, ♥한의사 남편과 새로운 사업 예고…"아이라인 지워진 것도 몰라"

기사입력 2023.01.05 11:11 / 기사수정 2023.01.05 11:11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사업을 예고했다. 

장영란은 지난 4일 "내 생명 아이라인. 콩나물 사러 갈 때도, 아이들 라이딩 할 때도, 제왕절개 할 때도 아이라인은 꼭 그렸던 저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근데 한쪽 어디 갔니? 얼굴엔 개 기름 줄줄 아이라인은 지워지고. 그 정도 집중했나 봐요. 학창 시절 때도 안 쓰는 머리 쓰냐구 너무 머리가 아픈 저랍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장영란은 언제나 아이라인을 그린다고 말했지만, 한쪽 눈에만 아이라인이 남아있다.

이는 아이라인이 지워질 정도로 무언가에 집중했기 때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남편인 한의사 한창과 새로운 사업을 준비 중이라는 장영란은 "잘해 보고싶고, 실망 안겨 드리고 싶지 않고, 제대로 만들어 보여드릴게요. 차근차근 하나 하나 보여드릴게요. 빨리 자랑하고 싶은 마음 뿜뿜"이라며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2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 장영란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