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41
연예

임라라X손민수 "우리 결혼합니다" (조선의 사랑꾼)

기사입력 2022.12.30 14:26 / 기사수정 2022.12.30 14:26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조선의 사랑꾼' 막내 MC 임라라가 9년 연인 손민수와 본격 결혼 초읽기에 들어간다.

30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측은 '사랑꾼 임라라, 엔조이 커플 결혼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임라라와 손민수의 결혼 소식이 담겨 있다. 

이들의 프러포즈는 '엔조이커플' 팬미팅 현장에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이뤄졌다. 결혼 초읽기에 들어간 임라라&손민수의 프러포즈 뒷얘기, 그리고 그 이후의 수많은 과정들은 '조선의 사랑꾼' 본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앞서 29일 임라라&손민수의 '엔조이 커플' 유튜브 채널에는 팬미팅 현장에서 "나랑 결혼해줄래?"라며 임라라에게 무릎을 꿇고 꽃다발, 반지를 바치는 손민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임라라가 "YES"라고 답하자 두 사람은 감격하며 서로를 안아줬다. '엔조이 커플'의 뜨거운 입맞춤까지 이어지자 팬미팅 현장은 그야말로 축제 분위기가 됐다.

손민수는 임라라 몰래 프러포즈를 준비하느라 미리 치밀하게 현장을 도울 '배우'들을 섭외하고, 사전에 '대본 리딩'까지 했다고 밝혀 감동적인 현장에서 웃음 폭탄까지 터뜨렸다. 

한편 임라라와 손민수는 9년 장기연애 커플로, 최근 결별설에까지 휩싸였지만 팬미팅을 통해 깜짝 프러포즈를 공개하면서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

'조선의 사랑꾼'은 2023년 1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