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비싼 숙취’ 뮤직비디오 티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수) 저녁 6시 이승윤의 새로운 싱글 타이틀곡 ‘비싼 숙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이승윤 개인 및 소속사 SNS에 공개됐다. 이에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월 6일(금)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이승윤 정규앨범 프로젝트의 두 번째 선출시 발매작인 ‘비싼 숙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이 영상 속에서 날선 로커의 모습으로 등장한 이승윤. 그는 한 손엔 술병, 한 손엔 술잔을 들고 공허한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다 술잔을 던지는 엔딩을 선보였다. 이에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 마름모는 “이승윤은 1월 말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에 영혼을 담아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년에는 좋은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 1일 공개된 싱글 ‘웃어주었어’가 별다른 방송 활동 없이 MBC 쇼 음악 프로그램 "음악중심" 차트 1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는 온라인 예능, 방송 및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정규앨범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마름모(MAREUMO)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