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57
연예

'눈의 여왕5'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관람객 호평 속 2주차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12.26 13:35 / 기사수정 2022.12.26 13: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감독 안드레이 코렌코프, 알렉세이 트시칠린)이 개봉 첫 주말 동시기 개봉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에 자리했다.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은 온 세상을 얼려버릴 얼음 정령들에 맞서 위험에 빠진 미러랜드와 인간세계를 함께 구할 눈의 여왕의 금쪽같은 딸 아일라 공주와 겔다, 카이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이 개봉 첫 주말 동시기 개봉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 26일 기준 전체 애니메이션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 주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컬러링북을 증정한다. 

영화 속 주인공들을 알록달록하게 색칠해 볼 수 있는 내지로 구성돼 있어, 영화의 여운을 이어가고 싶은 관객들에겐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