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49
게임

'미르4',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 실시…신규 영웅 정령부터 다채로운 보상까지

기사입력 2022.12.22 13:5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미르4'가 다양한 보상이 쏟아지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22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측은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금일부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월 18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일자에 따라 '용신기 감정서', '희귀 빙정석', '전설 마석 도전상자',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이은의 소원 편지' 이벤트가 1월 5일(목)까지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토벌 콘텐츠에 참여해 몬스터를 처치 시 ‘소원 편지’를 받을 수 있다.

토벌로 얻은 편지를 지역 대도시에 위치한 NPC '이은'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전설 정령석 소환권', '영웅 용재료'를 비롯한 최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원의 보합'은 물론, '영웅 운철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유만으로도 강력한 술법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영웅 정령 '검은 암살자 자칸'을 공개했다.

숲 계열의 '검은 암살자 자칸'은 ▲최대 체력과 마력이 늘어나고 강타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반향정위' ▲스킬 체력 회복량이 상승하고, 스킬 마력 소모량이 줄어드는 '구아노 단약' ▲강타로 상대를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체력과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력 강탈' 등 전투에 특화된 스킬을 자랑한다.

새로운 영웅 등급 정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2주간 '정령 특별 소환'을 통해 영웅 등급의 정령을 소환 시 신규 영웅 정령 ‘검은 암살자 자칸’이 확정적으로 등장한다.

사진=위메이드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