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05
게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홍보모델로 김희철·임윤아 선정

기사입력 2022.12.21 14:0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홍보 모델이 확정됐다.

21일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홍보 모델로 김희철과 임윤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대미를 장식하는 타이틀로 사전예약부터 국내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부제 ‘Next Generation’에서 알 수 있듯 새로운 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 등 신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오는 2023년 1월 5일 라그나로크X 론칭을 위해 마지막 담금질에 몰두하고 있으며 최근 홍보 모델 김희철, 임윤아가 등장하는 TVC 촬영을 마무리했다.

두 모델이 등장하는 TVC는 사전예약, 정식 출시 프로모션 등에 맞춰 촬영했으며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와 라그나로크X 공식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준 라그나로크X 총괄은 “자타 공인 연예계 게임 마니아 김희철과 이전에 라그나로크 게임의 홍보 모델로 연을 맺은 임윤아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만큼 라그나로크 X 모델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판단했다”라고 모델을 선정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또한 “이번 홍보 모델 발탁을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라그나로크X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곧 공개될 TVC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그나로크X는 2023년 1월 5일 국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5개 채널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라그나로크X 정식 론칭 후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유저들을 위해 두 홍보 모델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