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오는 30일 신곡 '할라지아'로 컴백한다.
21일 0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를 통해 국내 첫 번째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에이티즈의 신보는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이다. 그외에도 그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윈(WIN)'의 'June One of Glen Check Remix' 버전과 '아임 더 원(I'm The One)' 'Eden-ary Remix' 버전,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의 'IDIOTAPE Remix' 버전, 그리고 '아웃트로 : 블루 버드(Outro : Blue Bird)'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할라지아'는 에이티즈의 전담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이든(EDEN)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ary)가 총괄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하며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했다.
이번 작업에 호흡을 맞춘 이디오테잎과 글렌체크 모두 '한국대중음악상(KMA)'에서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음반상’을 수상하는 등 일렉트로닉 음악의 독보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 대표 일렉트로닉 밴드로, 이들과 에이티즈의 시너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싱글 1집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