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2
연예

SM 1세대→4세대 아티스트, 'SMCU PALACE' 집결

기사입력 2022.12.15 13:3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TOWN 겨울 앨범 발매 기념 모바일 웹사이트가 열렸다.

15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 발매를 기념해 프로모션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웹사이트에서는 이번 앨범에 참여한 SM 소속 아티스트의 모습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또한 'KWANGYA(광야)'에 존재하는 가상의 공간 'SMCU PALACE' 설원에 모여 시간을 보내는 58인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망원경 프레임과 스크롤을 통해 자세히 관람할 수 있어, SMTOWN 겨울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로 하여금 다양한 방식으로 SMCU PALACE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웹사이트 내 티켓 투입기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아티스트 이미지가 공개되며, 이름과 목적지를 입력하면 SMCU PALACE로 향하는 티켓을 발권할 수 있는 등 스페셜 리워드도 주어진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에는 지난 14일 선공개된 레드벨벳과 에스파가 함께 부른 캐럴송 'Beautiful Christmas(뷰티풀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SM 소속 가수들의 다채로운 멤버 조합을 만날 수 있다. 

한편, SM은 'SMCU PALACE' 프로젝트를 통해 이번 겨울 앨범은 물론, 한층 더 확장된 SMCU(SM Culture Universe)를 경험할 수 있는 1월 1일 공연, 메타버스 체험, 전시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