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9:22
연예

하정우 '에세이', 고현정·송중기 '뷰티책' 등…스타 북스토리

기사입력 2011.05.06 17:00 / 기사수정 2011.06.23 17:34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오는 11일 '하정우, 느낌 있다'를 출간한다.

이 책에는 그림과 연기, 삶에 대한 솔직한 생각들과 하정우가 직접 그린 약 60여 점의 그림 작업과 가족과 사랑, 우정 그리고 음악 등 일상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또한 책을 통해 하정우는 자신이 본격적으로 그림을 시작하게 된 계기, 배우 고현정에게 에드워드 호퍼의 화집을 선물 받게 된 사연, 영화 '추격자'와 '황해'를 함께 촬영한 배우 김윤석과의 에피소드와 가족을 향한 애틋한 마음과 힘들었던 시절의 이야기 등을 담아냈다.

하정우의 작가 도전이 화제가 되며, 작가로 변신해 진정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뽐낸 스타들과 그들의 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뷰티 다큐 '고현정의 결'

뷰티 다큐 '고현정의 결'은 고현정의 꾸미지 않은 일상 그대로의 모습과 생생한 뷰티 노하우에서 라이프스타일 팁,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고현정이 직접 터득한 피부를 직접 다스리는 노하우와 깨끗한 피부 관리법부터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약국이나 피부과를 찾지 않고 집에서 해결하는 20가지 홈 뷰티 팁을 배울 수 있다.

송중기의 '피부미남 프로젝트'



배우 송중기는 남자 연예인 최초로 뷰티 북을 발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남자 뷰티 에디터 황민영과 함께 발간한 남성 전문 뷰티북인 '피부미남 프로젝트'는 남자 화장품과 피부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고 재미나게 전달하는 남성 전문 뷰티책이지만 여성들에게도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히 이 책을 읽은 후에는 뽀송뽀송한 송중기의 피부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꾸준한 노력으로 만들어 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배두나의 '두나's 런던·도쿄·서울놀이'



배우 배두나의 취미는 사진을 찍는 것으로 런던과 도쿄, 서울을 여행하며 사진가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낸 책들이다.

첫 번째 런던놀이에 실린 사진은 배두나가 직접 다양한 카메라로 포착한 런던의 풍경을 담고 있다.

이어 도쿄놀이에서는 여행 가이드에 나오는 뻔한 여행지가 아닌 일본 마니아인 배두나가 수년간 일본을 여행함 경험을 토대로 정한 도쿄 내 면면을 보여준다.

마지막 서울놀이는 이전작들과 달리 서울토박이 배두나가 주목한 서울의 새로운 풍경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책이다.

'이인혜의 꿈이 무엇이든 공부가 기본이다'



내신 1등급으로 고려대학교에 수시 합격하고 최연소 연예인 교수로 알려진 탤런트 이인혜가 자신만의 특별한 공부 비법을 소개한 책이다.

이 책은 출간 즉시 청소년 부문 1위로 뛰어올라 두 달 만에 10만부가 팔렸다.

이에 대해 책을 출간한 살림출판사는 "대부분의 연예인들 서적과 달리 이인혜씨는 성실히 학창시절을 보내고 고려대에 입학한 자신의 경험이 담긴 입시 노하우를 공개해 차별화됐다"고 인기의 비결을 분석하기도 했다.

[사진 = 하정우, 고현정, 송중기, 배두나, 이인혜 ⓒ 엑스포츠뉴스 DB, 배두나·이인혜 미니홈피]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