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19
게임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성우 인터뷰 영상 2종 공개…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11.28 13:51 / 기사수정 2022.11.28 14:0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에버소울’의 성우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성우 인터뷰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에버소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메피스토펠레스’를 연기한 장미 성우, ‘아드리안’을 연기한 이명호 성우의 인터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메피스토펠레스’를 연기한 장미 성우는 일본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에서 연기하는 등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에 참여해 왔다. 또한 ‘아드리안’을 연기한 이명호 성우 역시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를 비롯해 여러 게임과 애니메이션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아왔다.

장미 성우는 “방주를 컨트롤하는 인공 정령 메피스토펠레스는 처음엔 차갑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알고 보면 고양이와 케이크를 좋아하는 귀여운 매력을 가진 캐릭터”라며 “스토리상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정령인 ‘메피스토펠레스’와 함께 이용자분들이 많은 추억을 쌓아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명호 성우는 “’아드리안’은 한 단어로 ‘정의로움’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로, 악을 심판하는 영웅 같은 이미지의 정령”이라며 “한편으론 호탕하고 엉뚱한 매력이 있는 ‘아드리안’을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부터 ‘에버소울’의 국내 및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와 만난다는 계획이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에버소울’의 성우 인터뷰 영상 및 세계관 등의 정보는 ‘에버소울’ 공식 톡채널, 유튜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