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29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귀영운 공식 응원봉 ‘로또봉’ 언박싱 눈길

기사입력 2022.11.23 06:59 / 기사수정 2022.11.23 07:0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공식 응원봉 ‘로또봉’을 언박싱하며 귀여운 매력을 대방출했다.

지난 22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찬원의 공식 응원봉 '로또봉'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 이찬원은 팬클럽 공식 응원봉 ‘로또봉’, 배터리팩, 무드등 스탠드, 응원봉 하드 케이스 등을 직접 언박싱하며 제품을 시연했다.

지난해, 이찬원 생애 첫 팬 콘서트 'Chan's Time (찬스 타임)'에 맞춰 임시로 아크릴 응원봉인 '찬스 응원봉'이 출시되긴 했지만, 공식 응원봉이 정식으로 출시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이찬원 공식 응원봉은 출시 전 수개월에 걸쳐 디자인의 수정과 팬투표 등을 거쳐 지금의 최종 시안으로 완성됐다.



응원봉은 전체적으로 팬덤 색인 로즈골드 색을 하고 있다. 또한 '별'을 형상화한 조명부와 '꽃'받침을 닮은 손잡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이는 이찬원의 자작곡 팬 송 '참 좋은 날'의 “꽃이 되어 별이 되어 내게로 다가온 당신”을 연상시키며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찬원도 영상을 통해 '로또봉'을 언박싱을 하며 “수차례에 걸쳐 시안이 수정되는 과정을 지켜봤는데, 실물이 기대 이상으로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로또봉'의 뛰어난 발광력과 중앙제어시스템에 토끼눈을 하고 놀란 표정을 짓는 등 귀여운 매력도 대거 방출했다.

또한, 응원봉의 이름이 '로또봉'인 데 대해서는 “'로즈골드 색 찬또의 응원봉'의 약자일 것"이라며, '로또'라는 발음에 담긴 중의적인 의미까지 정확하게 추론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언박싱이 끝난 후, 하드 케이스에 응원봉을 담아 시착까지 완료한 이찬원. 그는 "이 응원봉을 무대에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기대를 드러냈다. 이어 "응원봉과 제가 하나가 되어서 좋은 음악,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겠습니다"라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한동안 품절되었던 로또봉과 하드케이스는 2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지정 판매처에서 재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