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23
연예

'불타는 트롯맨', 트로트계 뉴페이스 등장?…거대 스케일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11.21 18:35 / 기사수정 2022.11.21 18:3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불타는 트롯맨' 오징어 게임을 오마주한 공식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20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MBN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이다. 

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주역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기존 트롯 오디션에서는 보지 못했던 진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불트'에 도전하는 예비 트롯맨 100인의 면면이 드러난 공식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MC 도경완이 "초특급 블록버스터 트롯 오디션!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외침과 동시에, 초대형 무대 공중에 현금이 가득 담긴 투명 볼이 매달린 모습을 클로즈업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도전자들을 떠올리게 하는, 숫자가 적힌 트레이닝복을 입은 100인의 트롯맨이 원형으로 서서 현금 볼을 강렬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성공하고 싶습니까"라는 물음에 힘찬 함성을 내질러 비장한 각오를 보여준다.

박현빈의 '앗 뜨거'가 흘러나오자 현금이 사방으로 흩뿌려지고, 100인의 트롯맨이 잔뜩 흥분한 상태로 음악에 맞춰 무아지경 막춤을 춰 현장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각양각색 남친 스타일 참가자들의 꽃미남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대한민국 트롯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또 한 명의 슈퍼 트롯 스타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불트'에는 트롯 가수 지망생 등 풋풋한 뉴페이스가 대거 등판한다"고 귀띔하며 "세상을 놀라게 할 새로운 트롯쇼를 탄생시키겠다는 일념 하에 트롯 장르에 정평이 난 전문 제작진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대한민국에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트롯 흥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2월 20일 첫 방송 된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