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28
게임

에스파가 에픽세븐에 떴다…오르비스 세계를 경험하는 4명의 멤버들

기사입력 2022.11.15 18:0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에스파와 에픽세븐이 만났다.

15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스파 멤버들이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 티저 영상을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티저 영상은 총 4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스파 멤버들이 에픽세븐 오르비스 세계에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티저 영상에서는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이 각자의 스킬을 일부 선보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이후 게임 내에 업데이트 될 콜라보레이션 영웅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한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멤버들의 티저 영상 조회수를 합산해 일정 숫자를 넘어설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후 공개되는 영상까지 포함하여 조회수가 1,000만회를 돌파하면 5성 영웅 소환권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11월 25일 콜라보레이션 메인 광고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고 스페셜 클립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콜라보레이션 영웅 및 콘텐츠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도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안내된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티저 영상은 각 멤버들의 고유한 매력을 최대한 보여 드릴 수 있도록 개별 영상으로 제작했다. 향후 에픽세븐 속 정식 영웅으로 등장할 에스파 멤버들과 그들이 오르비스 세계에서 그려 나갈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에픽세븐 세계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가이드도 다양하게 제작되어 초보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가이드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