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로한 랭커'가 프리뷰서버에 3+알파 컨텐츠를 공개했다.
YNK KOREA는 YNK Games가 개발한 '로한 Ranker Of Golden Castle'의 3대 컨텐츠를 27일 자사의 프리뷰서버에 업데이트 했다.
로한랭커의 3대 컨텐츠는 그동안 홈페이지나 광고를 통해 홍보해왔던 3가지 핵심 컨텐츠가 모두 공개된다.
이번 프리뷰 서버를 통해 공개된 3가지 컨텐츠는 18타운 공방전, PVP 용병 랭커, 그리고 AI 던전이다. 이들 3대 핵심 컨텐츠는 가치, 기회, 횡재의 장을 열어주며 로한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쟁과 보상 그리고 색다른 재미의 플레이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새롭게 만들어진 로한 랭커의 프리뷰 서버는 기존의 테스트 서버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앞으로 본 게임에 적용될 모든 컨텐츠를 미리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게임내에 빠른 레벨업과 다양한 아이템의 드롭 등으로 유저들이 다양한 시도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YNK KOREA 이동준 로한사업스튜디오장은 "로한랭커의 이번 3+알파 컨텐츠는 지난 3년여이상을 기획하고 개발해온 핵심 컨텐츠로 기다리던 모든 유저들이 경험하고 충분히 만족할만한 컨텐츠라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 랭커는 5월 중 본 서버에 3대 핵심 컨텐츠와 알파로 미명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사진= '로한 랭커'ⓒ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