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21
연예

AOA 출신 권민아, 활동 재개…지보이즈 출신 로이 MV 여주인공

기사입력 2022.11.01 09: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다국적 그룹 지보이즈(Z-boys)의 로이(ROY)가 솔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로이는 지난달 31일 베트남에서 첫 솔로앨범 발표했다. 이후 오는 2일 정오 한국에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로이는 한국에서 활동 중 코로나 펜데믹 영향으로 그룹이 해체되어 고국으로 돌아갔다. 우연한 기회에 베트남 최대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인 SB엔터테인먼트를 만나 베트남에서 솔로로 데뷔하자는 제안을 받게 되었고, 다시 한번 기회를 얻은 로이는 정말 누구보다 열심히 앨범 작업에 임했다고 전해졌다.



이번에 공개되는 음원 1cm'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활발한 음악 프로듀싱을 하고 있는 주영성 프로듀서가 맡았다. 음원, 뮤직비디오 모두 한국에서 작업하며 완성도를 높였고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은 걸그룹 AOA출신 권민아가 맡아 로이와 함께 애틋한 연인 연기를 펼쳤다.

SB엔터테인먼트의 이상범 대표는 “로이는 베트남 엔터테인먼트 사업 동안 본 최고의 재능이며, 거기에 더해 누구보다 노력하는 가수이기에 베트남에서 최단시간 최고의 가수가 될 것이다”’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로이의 국내활동은 협력 회사인 HR엔터테인먼트에서 담당할 예정이다.

사진=HR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