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블랙핑크 제니의 파리 패션쇼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28일 오후 제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제니가 참여한 C사 패션쇼 브이로그가 올라왔다.
제니는 C사의 패션쇼를 위해 탄 파리행 비행기에서부터 일상을 공유했다. 제니는 비행기 뒷좌석을 가리키며 "저기에 (정)호연 언니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제니는 C사로부터 받은 선물 언박싱을 찍었다. 상자를 열어보던 제니는 "피팅하러 가는데 그 전에 귀여운 선물을 보내줬다"며 "어머 이게 가방인가? 귀여운 피크닉 가방이 들어있다"고 작은 가방을 보이며 웃었다.
제니는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피팅에서 헤어 스태프와 헤어를 확인하고 메이크업 스태프와는 직접 메이크업 회의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제니는 "고급스럽게 핑크톤을 잘해서, 이런 입술 톤에서 진해져도 될 것 같다"며 직접 시안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제니는 호텔방을 공개하며 "(신)현지와 같이 여기서 스시를 먹었다"며 모델 신현지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제니는 패션쇼 현장을 공개하며 영어 인터뷰를 능숙하게 하는 모습을 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쇼를 마친 제니는 신현지와 만나 "꾸러기 모임 모였다"며 "우리는 파리에서만 보는 것 같다. 그래도 매번 이렇게 쇼에서 보는 게 어디냐"며 그를 반겼다.
이들은 함께 아이스크림 매장을 찾아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며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Jennierubyjane Official'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