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00
연예

‘더 도어’ 이찬원, 꼴찌에서 우승자로…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등극

기사입력 2022.10.26 06:5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돌플러스 '더 도어(The Door)' 이찬원 관련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22일 아이돌플러스 채널에는 '(ENG) [미공개] 이찬원 (27, 돈 세기 아티스트) I 더 도어 I The Doo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는 더 도어(The Door)' 12화의 미공개 영상으로, 해당 회차는 그동안 게임을 통해 획득한 코인을 걸고 펼치는 결승전으로 꾸며졌다.

기존에는 단체로 조커를 추리하며 코인이 차등지급 되었던 상황. 이번에는 이 코인을 이용하여 개인전으로 각종 게임을 펼쳐 우승자를 가리는 식으로 게임이 진행되었다.

다소 늦은 5회부터 합류해 코인수에서는 꼴찌 그룹에 해당했던 이찬원. 그는 자신보다 유일하게 아래 있었던 한해에게 지목되어 카드 색에 대한 '참-거짓'을 변별하는 심리게임에 돌입했다.



이찬원은 차분하게 질문을 하며, 한해를 당황시켰고 이 틈을 놓치지 않고 바른 추리를 해 코인을 획득했다.

그의 심리 분석은 이후에도 계속되어, 꼴찌에서 시작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한, 실제로 방송되지는 않았지만, 이찬원의 활약이 드러난 돈 세기 영상 또한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찬원은 다른 멤버들의 설명을 듣고 방송 프로그램명을 맞히는 동시에, 천 원권과 만 원권 등을 세어 액수를 맞히는 미션에 도전했다.

그는 설명을 시작하자마자 정확하게 프로그램명을 맞추며 '찬또위키'다운 지식을 뽐냈으며 야무지게 돈을 세며 액수까지 정확히 계산,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멀티태스킹을 하며 퀴즈까지 정확히 맞춘 그의 활약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들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