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월드 플리퍼’가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5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타임 어택 배틀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인간의 경지를 넘어선 무신 셰이롱’을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1종, 3성 캐릭터 1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 1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인간의 경지를 넘어선 무신 셰이롱’은 무예를 연마해 인간을 넘어서려다 잘못된 길로 들어선 무술가로, 전방에 기를 담은 주먹을 내질러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5 문을 여는 자 쿠에트’는 어느 날 갑자기 정체를 알 수 없는 힘에 눈을 뜬 소녀로, 사역마를 소환해 부딪친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공을 날려 명중한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고, 아군의 스피드를 상승시키는 ‘★4 강철의 선풍 선수 미디’, 적을 향해 돌진하며 부딪친 적에게 광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3 질주하는 뉴 보더 악셈’이 함께 등장한다.
오는 11월 2일까지는 정해진 시간 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타임 어택 배틀’을 개최한다. 이용자는 총 5종으로 이루어진 4개의 속성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성도석’을 비롯한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3일까지 픽업 대상이 되는 보스 몬스터를 멀티 플레이로 공략 시 보스 코인을 1.5배 더 제공하는 ‘멀티 보스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월드 플리퍼’의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