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07
게임

‘스토브인디’, 웹소설 원작 ‘러브인 로그인’ 출시…현장감 가득한 각색 진행

기사입력 2022.10.19 18:0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스토브인디’에서 새로운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인 로그인’을 출시한다.

19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노벨피아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인 로그인’의 출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노벨피아 독점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는 게임에서 만난 남녀 주인공이 함께 살아가는 순수한 로맨스가 담긴 치유 성장물이다. 소설 속 게임인 ‘빌리언 사가’에서 게임 친구인 게임 회사 직원 성현과 일러스트레이터 다혜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 주며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는 내용이다. 2022년 4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작품으로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탁월한 심리 묘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노벨피아의 운영사 ㈜메타크래프트 (대표 유정석)와 계약을 체결, 상기 웹소설 원작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인 로그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러브인 로그인’의 개발은 ‘러브딜리버리’로 개발력과 흥행성을 입증한 개발사인 ‘온파이어게임즈’가 진행한다.

웹소설 플랫폼의 선두주자 메타크래프트,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의 강자인 온파이어게임즈와 스토브인디의 만남으로 보다 현장감 넘치며 신선한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작품 속 배경이 게임 회사인 만큼, 메타크래프트와 온파이어게임즈의 현장감 가득한 각색이 진행될 예정이다. ‘러브인 로그인’은 스토브인디를 통해 오는 12월 기간 독점 출시된다.

스토브인디와 메타크래프트는 12월 ‘러브인 로그인’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커뮤니티 페이지를 사전에 개설, 게임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출시 전까지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 팬과 및 원작 소설 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