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3
연예

백종원, ♥소유진에 의문의 1패…딸 "아빠 파스타는 그냥" (슈돌)

기사입력 2022.10.13 11:48 / 기사수정 2022.10.14 09:5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백종원과 소유진의 막내딸 세은이 백종원에게 의문의 1패를 안긴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는 가을 소풍을 떠난 신현준과 소유진 '육남매'가 소유진 표 파스타로 저녁 식사를 하며 펼치는 먹방 모습이 담긴다.

이날 세은이는 7살 먹짱 민준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소유진은 육남매를 위해 크림 파스타에 강황 가루를 넣어 만든 '강황 크림 파스타'를 준비한다. 



이에 백종원과 소유진의 막내딸 세은은 "(소유진) 엄마가 백종원 아빠보다 더 맛있는 거 해준다. 아빠 파스타는 그냥 하얀 파스타고, 엄마 파스타는 노란 크림 파스타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세은은 "나는 노란 크림 파스타가 좋아요”라며 섬세한 취향을 밝혀 요리 연구가인 아빠 백종원에게 의문의 1패를 안긴다.

공개된 스틸 속 아이들은 소유진표 '강황 크림 파스타' 먹방을 펼치고 있다. 세은은 "난 오빠보다 더 많이"라며 도전 의식을 불태운다.

세은과 민준은 접시에 코를 박고 포크질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용희와 예준도 면치기 스킬을 자랑하며 먹방을 선보인다. 서현 또한 고독한 미식가 먹방을 선보인다.

이들 육남매의 알찬 먹방은 14일 오후 10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