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6
연예

'정직한 후보2' 박진주, 오늘(12일) '영화& 박선영입니다' 출격

기사입력 2022.10.12 08:2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 박진주가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전격 출연한다.

박진주가 12일 오전 10시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한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해 온 배우 박진주는 데뷔 후 영화, 뮤지컬, 연극, 드라마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유승재’, 2021년 SBS '그 해 우리는' ‘이솔이’, 2022년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임세희’로 매해 꾸준히 작품 활동을 통해 신스틸러로서의 몫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박진주는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아 WSG워너비 멤버로 활동, '놀면 뭐하니?'의 정식멤버로 합류하며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그의 감출 수 없는 끼와 매력은 역시 본업인 연기를 통해 포텐이 터질 예정.

'정직한 후보2'의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눈치 제로 ‘봉만순’ 역에 박진주를 캐스팅한 장유정 감독은 “박진주 배우는 정말 이름값을 하는 배우. 쉽지 않은 연기를 펼치며 ‘끝까지 놓지 않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점이 늘 감동스러운 순간이었다”라며 박진주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에 대해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모든 걸 놓치지 않는 만능 엔터테이너 박진주가 12일 오전 10시 공개되는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한다. 그는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첫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과 만나는 소감과 함께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등 주둥이즈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박진주가 직접 이야기하는 '정직한 후보2'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는 오늘 오전 10시 멜론 APP 내 스테이션 탭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