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5:34
연예

'내마들' 정보석-황정음, '님과 함께' 수화연습 삼매경

기사입력 2011.04.22 19:47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환상의 콤비' 정보석-황정음이 '님과 함께' 수화연습 삼매경에 빠졌다.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에서 다정한 부녀 봉영규, 봉우리 역으로 출연 중인 정보석-황정음은 최근 '님과 함께'를 수화로 맹연습했다.

극중 '님과 함께'는 맑고 어린아이의 마음을 지닌 봉영규(정보석 분)가 즐겨 부르는 노래로 화난 순금(윤여정 분)을 달래줄 때나, 어떻게 미숙(김여진 분)을 즐겁게 해줘야 할지 몰랐던 첫날밤에도 우리(김새론 분)와 함께 부르며 영규의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정보석과 황정음은 지난 19일 오후 평강식물원에서 진행된 촬영장에서 구성진 노랫가락이 펼치며 촬영 중 틈날 때마다 다정하게 자리를 함께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연습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스태프들도 '님과 함께' 수화 동작을 따라 하며 제작진들 사이에서 유행됐고, 현장을 지켜보던 한 스태프는 "방송 후에  '님과 함께'와 함께하는 흥겨운 수화 동작이 큰 인기를 얻을 것 같다"고 전했다.

서울시 농아인 협회 서초구지부 부설 수화 통역센터 남숙경 수화통역사는 "정보석씨와 황정음씨가 '님과 함께'를 노래하면서 동시에 완벽하게 수화로 표현하기 위해 일주일 전부터  틈틈이 많은 연습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24일 방송될 <내 마음이 들리니?>8회에는 봉마루(남궁민 분)를 찾지 못해 슬픔에 잠긴 영규를 위로하기 위해 우리가 영규와 함께 죽은 미숙을 기억하며 하늘을 향해 '님과 함께'를 수화로 부르는 내용이 전파를 탄다.

[사진=정보석, 황정음 ⓒ MBC]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