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가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하여 관객 리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가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기념 관객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공개된 포스터에는 거대한 뻥튀기 산 위로 결의에 찬 표정을 짓고 있는 주둥이즈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코미디 퀸의 귀환”이라고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확성기를 하늘 높이 들어올린 주상숙은 오리지널 진실의 주둥이 다운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여기에 언제나처럼 주상숙 옆에서 그를 보좌하는 박희철 역시 진실의 주둥이를 의미하는 확성기를 들어 이전과는 다른 눈빛을 장착했다.
철 없는 연하남편 봉만식(윤경호)은 주상숙의 다리를 꼭 부여잡은 채 주둥이 폭격에 대비하고 있고, 일잘러 조태주(서현우)의 투지 가득한 표정은 도지사님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날카로운 눈빛만으로 완전체 포스를 풍기는 봉만순(박진주), 주둥이 폭격에 어질어질해보이는 강연준(윤두준)까지. 아무나 오를 수 없는 뻥튀기 산의 정상에서 주둥이즈는 어떤 말을 뱉을지 흥미를 더한다.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를 자축하는 거대한 카피 밑으로 '정직한 후보2'를 직접 본 실관람객들의 리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상숙이 한국 코미디 영화의 미래다!”라는 강렬한 리뷰부터 “크레딧까지 웃긴 영화”, “코미디와 시사의 적절한 조화”, “한국의 짐캐리 김무열!”, “시리즈로 계속 나오면 좋겠다” 등 3편에 대한 기대감부터 진한 웃음 여운을 남기는 영화에 대한 후기들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정직한 후보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