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하스스톤 스트리머컵이 개최된다.
4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 플레이어들을 위해 스트리머들이 모여 함께 벌이는 흥겨운 대결 이벤트, 스트리머컵이 나락과 무질서(Maw and Disorder) 미니 세트를 주제로 금일 열린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이 이번 미니 세트를 활용한 정규전 필승 덱 전략 정보를 얻는 동시에,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의 흥미로운 플레이를 지켜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스트리머컵은 금일 오후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C9 vs 태티크’로 이름 지어진 이번 나락과 무질서 스트리머컵에는 탁월한 대전 실력을 자랑하는 여섯 명의 스트리머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참전한다.
따효니, 룩삼, 플러리(이하 가나다 순) 조합으로 구성된 ‘C9’ 팀과 서렌더, 크라니쉬, 태상이 손잡은 ‘태티크’ 팀 가운데,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에 대한 법정 공방의 승기를 잡는 쪽이 어느 팀일지에 관심이 모인다.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도 마련된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팬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하스스톤 왕돌쿠션,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카드 뒷면 스탠드, 멀록 홈즈 스트링백 등 탐나는 하스스톤 굿즈를 선사한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Murder at Castle Nathria™) 게임 플레이에 신선함을 더하는 나락과 무질서 미니 세트는 전설 등급 4종을 포함해 총 35종, 66장의 카드들로 구성되며, 게임 내 상점 또는 웹 샵에서 2,000골드 혹은 1,500룬석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나락과 무질서 미니 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블리자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