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미르M’이 곧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는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는 30일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위메이드는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9일부터 2주간의 특별 이벤트 ‘백일백서’를 진행한다.
먼저,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2종이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을 달성하면 화신·영물 소환권 및 특별 칭호를 받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선물상자와 100일 기념 주화를 선물한다. 지박령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스토벌 입장권과 환상비경 충전석 등 푸짐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주화를 모아 무공서, 용옥, 봉옥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백일 제작 이벤트가 열린다. 제작 재료인 100일 기념 주화는 인게임 출석 등 이벤트 참여로 획득 가능하다.
풍성한 전투 경험치를 주는 이벤트 던전 ‘나찰의 비밀 동굴’도 공개됐다.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높은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고, 보스 몬스터 ‘동굴의 수호자’를 토벌하면 중급 강화석, 재련석을 얻을 수 있는 나찰의 선물 상자가 주어진다.
여기에 문파 간 치열한 대립의 시작을 알리는 ‘월드 문파대전’ 시즌 1이 개최된다. 전술, 전략을 활용해 타 문파와 다이나믹한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로, 시즌1이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 전투력 향상을 누릴 수 있는 특별 칭호를 부여한다.
이 외에도 ‘미르M’은 구글플레이-이마트24와의 협업을 통해 팝업스토어 ‘미르24’를 선보인다. ‘미르24’는 오는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미르M’ 한정판 굿즈는 물론, 미디어 아트·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29일 오후 9시에는 방송인 홍윤화, 김민기의 ‘미르24 사전체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해당 영상은 위메이드, 구글플레이 코리아, 이마트24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홍윤화-김민기의 유튜브 채널 '꽁냥꽁냥'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