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07
연예

'정직한 후보2', 열혈 홍보 스타트…'컬투쇼'·'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격

기사입력 2022.09.27 09:0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 팀이 열혈 홍보에 나선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먼저 영화 '정직한 후보2'의 주둥이 군단이 선보인 스페셜 영상 스트릿 주둥이 파이터는 “왜 말을 그렇게 해?”, “버리겠다는 거야 뭐야..?”, “아니 그럼 내가 뭘 어떡하냐 희철아?”, “언니.. 제가 그렇게 싫어요?”, “뭔가 오해를 하신 거 같은데...” 등 의미심장한 멘트를 시작으로 주둥이 파이터들의 활활 타오르는 승부욕을 느낄 수 있다.

청와대까지 입성해 주둥이를 털어버리는 주상숙, 진실의 주둥이가 터져 거침없이 속마음이 터져 나오는 박희철, 눈치 제로 여동생 봉만순(박진주)의 합류로 따따블 골칫덩이가 되어버린 연하 남편 봉만식(윤경호), 프로 일잘러 공무원 조태주(서현우), 영앤리치 건설사 CEO 강연준(윤두준)까지 잠깐 스쳐가는 주둥이 군단의 강렬한 표정과 몸짓만 봐도 웃음이 터져 나와, 과연 누가 가장 최고의 주둥이가 될 것인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개봉을 하루 앞둔 27일에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주둥이 군단과 하루종일 함께 할 수 있다. 먼저 오후 2시에 방송되는 두시탈출 컬투쇼는 오리지널 주둥이 라미란과 윤경호가 출연하여 언제나 그랬듯 막강한 입담을 뽐내며 김태균과 환상의 입담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것으로 모두의 주목이 귀추된다.

이어 오후 8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라미란, 김무열, 박진주가 함께하며 '정직한 후보2'의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개봉 전야를 기념하여 관객들이 직접 보내준 질문과 리뷰들을 뽑아 배우들이 직접 대답해 주는 Q&A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직한 후보2'의 오리지널 굿즈는 물론이고 라미란, 김무열, 박진주가 직접 포스터 엽서 등 관객들에게 증정될 풍성한 선물도 예고해 보는 이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