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7:29
연예

'늑대사냥' 윤균상→오연서도 강력 추천…"상상 이상의 파격"

기사입력 2022.09.26 15: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셀럽들의 추천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늑대사냥'이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의 호평을 담은 극강의 셀럽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상상 이상으로 파격적이고, 상상 이상으로 재미있다”는 윤균상의 추천 멘트를 시작으로 종두 역의 서인국과 함께 드라마 '미남당'을 함께 촬영한 오연서, 곽시양 등이 참여해 영화 '늑대사냥'의 파격적인 액션에 극찬을 전했다.

오연서는 “정말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영화”라며 본 적 없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을 높이 샀다. 곽시양과 김원효는 “이 영화는 미쳤다”라며 극강의 생존 게임에 추천을 더했다. 더불어 가수 이진혁, 배우 이미도 또한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극한의 생존게임”이라며 '늑대사냥'의 리얼 액션이 대형 스크린으로 펼쳐질 때 그 진가를 발휘함을 언급했다.



더불어 '늑대사냥'의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과 전작 '변신'을 함께 한 조이현을 비롯해 진영, 에이핑크 오하영, 김남주 등이 '늑대사냥'에 대한 응원 멘트로 극장 관람을 독려했다. 

한편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으로,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TCO㈜더콘텐츠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