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GTA 온라인에 새로운 이동 수단이 등장했다.
23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딩카 칸조 SJ와 포스트류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부터 딩카 칸조 SJ와 포스트류드를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튜닝 샵 구입은 물론, 개조 및 업그레이드를 4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28일까지 튜닝 샵 의뢰인 작업을 완수하면 두 배의 보상 지급, 튜닝 샵 작업 계약 피날레를 완료 시, 두 배의 GTA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주 모든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 세 배의 평판 포인트를 제공하며, 타임 트라이얼에과 데스매치, 랜드 그랩에서 모두 두 배의 GTA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격전 시리즈에서는 3일 연속으로 3위 안에 들어온 LS 자동차 모임 회원은 바피드 플래시 GT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아뮤네이션을 방문해 서비스 카빈을 구입하면 탄약과 확장 탄장, 소음기를 무료로 지급한다.
시몬의 전시장에서는 클래식 하버 블루 색상의 아니스 유로스, 클래식 캐스트 아이언 실버 색상의 신상 임폰테 피닉스 등이 진열됐으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는 메탈릭 아이스 화이트 색상의 이너스 주빌리, 클래식 실버 색상의 그로티 이탈리 RSX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자동차 모임의 시승 트랙에서 바피드 GB200과 오베이 테일게이터 S, 캐런 퓨토 GTX 시승해볼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