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0:28
연예

'정직한 후보2', 예비 관객도 극찬한 라미란·김무열표 유쾌함 "2배로 재밌어"

기사입력 2022.09.23 09:27 / 기사수정 2022.09.23 09: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가 실시간 관객 리뷰 영상, 리뷰포스터 공개와 더불어 XR 포스터 포토존까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공개된 관객 리뷰 영상에서는 시사회를 통해 '정직한 후보2'를 처음 마주한 관객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영화 관람 중 웃음이 터지는 관객들의 얼굴, 박수를 치고 몸을 들썩이며 웃는 모습과 마스크를 뚫고 들리는 웃음소리 덕분에 상영관 안의 유쾌한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관객들은 "쌍으로 터져서 쌍으로 재밌다", "2배 더 재밌어요! 보러오세요" 등 직접 관람을 추천하는 말을 전했다. 또 관객들이 손글씨로 남긴 "쌍주둥이 빵빵 터져요" 등의 반응도 기대를 더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서는 언론의 만장일치 호평이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더불어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설치된 진실의 주둥이 ZONE 또한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실의 주둥이 ZONE에서는 '정직한 후보2' XR 포스터를 활용해 관객들도 직접 진실의 주둥이 군단의 멤버가 돼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거짓말 못하는 N번째 진실의 주둥이' 문구로 고유번호까지 부여돼 소장가치를 높인다.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 '#정직한후보2, #나도터졌다, #나도진실의주둥이'를 SNS에 업로드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실의 주둥이'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관객들의 참여를 이끌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에서 한정 판매된 '정직한 후보2' 전용 관람권 2000매 세트는 14분여만에 완판됐으며, 최종 시청 11만 뷰를 넘게 기록하는 등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정직한 후보2'는 28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