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03
연예

'정직한 후보2' 라미란→박진주, 감출 수 없는 유쾌함…열정 가득 제작기

기사입력 2022.09.20 10:06 / 기사수정 2022.09.20 10: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가 웃음과 열정이 가득한 제작기 영상과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웃음이 떠나질 않는 현장의 유쾌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달된다. 

더욱 강력해진 주둥이 군단을 이끄는 장유정 감독과 다시 한번 '진실의 주둥이'가 터져버린 주상숙 역의 라미란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라며 '정직한 후보2'를 향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웃음소리가 끊임없이 들리는 현장과 촬영 중에도 눈만 마주치면 참을 수 없다는 듯 웃음을 터뜨리는 배우들의 모습은 보고 있는 이들에게도 흐뭇한 미소와 통쾌함을 불러일으킨다.

제작기 영상과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다시 돌아온 주상숙 패밀리와 촬영 현장의 리얼함을 관객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한 제작진의 노력을 보여준다.

'진실의 주둥이'를 다시 마주해야 하는 연하 남편 봉만식과 팩트폭격 주둥이가 처음인 눈치 제로 시누이 봉만순까지 합세한 패밀리는 서로 으르렁거리는 역할과 달리 비하인드 스틸을 통해 훈훈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여전히 주상숙 곁을 지키고 있는 의리 가득 비서실장 박희철의 모습에서는 주상숙과 쌍으로 터져버린 '진실의 주둥이'를 수습하려는 두 사람의 조합이 '정직한 후보2'에서 어떻게 보여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영 앤 리치 건설사 CEO답게 냉철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새로운 빌런 강연준의 스틸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원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도지사 주상숙의 모습과 현장의 리얼리티를 구현하기 위한 제작진 모두의 노력이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될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정직한 후보2'는 28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