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40
연예

최유정, 성공적 솔로 데뷔…싱글 1집 'Sunflower' 첫 주 활동 마무리

기사입력 2022.09.19 07:21 / 기사수정 2022.09.19 07: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솔로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최유정은 지난 14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를 발매하고 16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지상파 3사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Sunflower(P.E.L)'로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사랑스러우면서 힙한 '러블리 스웨그' 매력으로 무장한 최유정은 자신의 시그니처 이모티콘이자 상징인 해바라기에 둘러싸여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핑크 컬러의 샤 스커트부터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최유정의 색깔과 매력이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보컬과 랩, 댄스, 무엇하나 부족함 없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만능 아티스트'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유정은 'Sunflower(P.E.L)'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물론 힙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안무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Sunflower(P.E.L)'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최유정의 밝은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내용의 가사가 벅차오르는 감성을 선사한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의 발매 1주 내 최신 차트와 지니의 실시간 차트 10위권에 안착했고, 해외 차트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록 중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300만 뷰를 돌파하며 높은 조회수 추이를 보이고 있다.

또 SNS를 통해서도 'Sunflower(P.E.L)' 댄스 챌린지가 화제를 모으며 본격적인 인기 몰이를 시작했다.

최유정은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KBS 2TV·MBC·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