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배우 박민영이 동국대학교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학교 도서관에서 공부중인 박민영 모습을 포착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 박민영은 넓은 도서관 책상에 홀로 앉아 여러 권의 책을 펴 놓고 예쁜 표정을 하고 있다.
알고보니, 이는 박민영이 동국대 홍보 책자 촬영하기 위한 것으로 밝혀졌다.
박민영 도서관 여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민영이 홍보책자에 나오다니 신기할듯", "동국대에는 연예인들 많이 다니니까", "저런 여자가 도서관에 있으면 매일 출근 도장 찍을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배우 박민영이 동국대학교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배우 박민영이 '도서관 여신'에 등극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학교 도서관에서 공부중인 박민영 모습을 포착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 박민영은 넓은 도서관 책상에 홀로 앉아 여러 권의 책을 펴 놓고 예쁜 표정을 하고 있어 네티즌에게 '도서관 여신'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하지만, 이는 박민영이 동국대 홍보 책자 촬영하기 위한 것으로 밝혀졌다.
박민영 도서관 여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민영이 홍보책자에 나오다니 신기할 듯", "동국대에는 연예인들 많이 다니니까", "저런 여자가 도서관에 있으면 매일 출근 도장 찍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박민영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