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엑스포츠뉴스>를 통해 프로야구8개 구단별 논객들이 올리는 글입니다.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룡날다] 드디어 시즌 초반 화끈하게 달리고 있는 두 팀이 맞붙습니다. 역시나 초반부터 1위를 달리고 있는 SK와 예년과는 달리 강력한 투수진과 뒷심으로 무장한 LG와의 맞대결이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SK 선발예상은 글로버-송은범-김광현 or 큰 이승호 선수라고 예상되며 LG는 리즈-박현준-주키치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역시 1-2위 팀 대결이기에 각 팀의 에이스들이 총출동이 예상됩니다.
역시 1-2위 팀 대결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국내야구 최대 커뮤니티인 MLBPARK 한국야구게시판 역시 두 팀의 대결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의외로 두 팀 팬들은 엄살이 섞인 반응입니다. SK팬들은 “최근 타자들의 타격감이 많이 떨어졌고 LG 선발진이 올해는 정말 다르다. 1승 2패를 예상한다”며 엄살을 떨고 있습니다. LG팬들 역시 “항상 팀이 상승 분위기에 SK를 만나 지면서 팀이 하락세를 거뒀다. 스윕은 면하자”며 힘든 경기를 예상했습니다.
두 팀의 주중 3연전에 따라 초반 팀 순위가 엇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번 1-2위 맞대결은 어느 팀의 승리로 끝날 것일까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결과는 어떻게 됩니까?..
[☞ 의견 보러가기]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SK 논객 : 비룡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