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04
게임

‘천애명월도M’, 추석 이벤트 실시…오는 14일까지 무료 코스튬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2.09.07 18:1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천애명월도M’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천애명월도M’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커뮤니티 이벤트인 스파이 게임은 오는 14일까지 미니게임을 통해 나와 다른 제시어를 가진 친구를 검거하고, 공식 라운지에 인증하면 귀속 캐시와 은전을 선물한다.

폭죽놀이 이벤트는 친구, 길드, 금란지교, 연인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폭죽’ 아이템을 수령 후 화려한 사진을 공식 라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귀속 캐시와 천의 티켓을 제공한다.

특히 폭죽놀이 이벤트에서는 참여만 해도 귀속 캐시와 각인석 파편 등을 보상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성장재료와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10일에는 대기 동작(7일)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추석을 테마로 우정, 퀴즈, 월병, 게임 등 이벤트가 실시되며, 무료 코스튬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맛있는 음식(월병)을 준비하고, 하늘에 밝은 만월을 적용하는 등 추석 분위기를 한껏 띄울 예정이다.

한편 ‘천애명월도M’은 지난 6월 24일 국내에 정식 출시된 MMORPG로, 한 편의 소설을 보는 듯한 방대한 스케일의 스토리와 시원한 액션감으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