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코빅’에서 이상준 공개 열애의 진실이 밝혀진다.
28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2022년 3쿼터 9라운드가 펼쳐지며, ‘두분사망토론’ 코너가 꿀재미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두분사망토론’은 이상준, 박영진이 세기의 입담 배틀을 벌이는 코너. 이날은 ‘본인 SNS에 내 사진 절대 안 올리는 여친 VS 내 SNS에 자기 사진 계속 올리는 여친, 당신의 연애 상대는?’을 주제로 토론한다.
이상준은 상황극을 위해 무대에 오른 여성 관객과 공개 열애를 선언,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2022년 3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심장 쫄깃한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다. ‘결혼해 두목’과 ‘두분사망토론’, ‘발명황 조수봉’이 여전히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나의 장사일지’, ‘주마등’이 그 뒤를 맹추격 중인 상황. 이들 인기 코너들은 이날도 업그레이드된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먼저 ‘결혼해 두목’에서는 스튜디오를 아비규환으로 만든 야구장 키스타임이 공개되며, ‘발명황 조수봉’의 문세윤은 거침없는 원맨쇼를 이어가 폭소를 안긴다.
‘나의 장사일지’에는 박경호가 이진호의 중국집에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 해병대식 식재료 다듬기에 도전한다.
‘주마등’에서 문세윤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황제성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애드리브를 폭발, 문세윤으로부터 “대본에 있는 것만 해라”는 항의를 받았다고.
‘환승연애’의 김해준은 치명적인 섹시 댄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