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36
연예

체인스모커스 내한…타이거JK·헤이즈·에픽하이와 한 무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26 14: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체인스모커스가 ‘스타믹스’를 위해 한국에 온다.

하이네켄의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스타믹스(StarMixx)’는 25일 1차 라인업을 공개하고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이름은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빌보드 12주 1위의 ’Closer’와 ‘Something Just Like This’ 등이 대표곡으로 글로벌 최정상급 EDM 듀오로 통한다. 최근에는 BTS와 몇차례 협업으로 음악팬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받기도 했다.

국내 아티스트 라인업 역시 화려하다. 한국과 미국에서 대세로 떠오른 비비, R&B 힙합신에서 절대적 존재감 윤미래 그리고 힙합 레전드 타이거JK, 헤이즈, 에픽하이, HYO(효연), 기리보이, 소코도모, 키드밀리 등이 ‘스타믹스’ 1차 라인업에 포함됐다.

이들은 오는 10월 1~3일 펼쳐지는 '2022 Heineken Presents StarMixx’의 무대를 빛낸다.

‘스타믹스’는 'East Meets West'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대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동서양 최정상급 아티스트, 별들이 만나 빛을 발한다는 의미다. K팝을 비롯한 팝, 힙합, EDM 등 장르를 아우르는 글로벌 어반 뮤직 페스티벌로서 음악 축제 그 이상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초 공개된 아티스트 라인업만으로도 격이 다른 레벨을 보여준 ‘스타믹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추가 라인업을 공개한다.

사진=StarMixx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