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33
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PvP 콘텐츠 '욕망의 전장'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8.25 17:5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PvP 콘텐츠가 추가됐다.

25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욕망의 전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열리는 '욕망의 전장'은 총 5분 동안 열쇠를 가장 많이 획득하는 이가 우승하는 경쟁 PvP 콘텐츠로, 전 서버 인원의 전투력에 따라 5개의 리그로 나뉘어져 매칭되며, 상위 리그에 참여할수록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

열쇠는 몬스터나 다른 이용자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으며, 열쇠를 최대 수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이가 2명 이상 있을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투가 종료되면 보상과 리그별 열쇠가 주어지며, 이 리그별 열쇠를 사용해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탈 것 시스템 '소울러너'에 양 '란바'와 멧돼지 '크로파' 등을 추가하고, '소울러너' 배치 슬롯을 기존 11개에서 13개로 확장했다. 

몬스터를 처치하는 타임 어택 컨텐츠 '아드라실의 시련'은 몬스터 구성과 진행 방식을 개편해 오는 29일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슈 아티팩트 최대 레벨도 1,000에서 1,100으로 상향했으며, 길드 아지트에 가을 테마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신규 소울러너 '크로파'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매일 제공되는 길드 빙고 도장을 사용해 길드원과 빙고를 진행하면 '저주받은 심장', '니블노츠 원석' 등을 받을 수 있는 ‘모두 다함께 길드 빙고’ 이벤트도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최상위 장신구 뽑기권', '최상위 소울링커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가을맞이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하고, 매일 푸시로 제공되는 '소원 항아리 티켓'을 사용하면 '7성 전설 소울스타', '6급 사도의 파편상자', '전설 질풍의 열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29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A3: 스틸얼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