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7:23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신규 클래스 ‘커맨더’ 출시…‘격동의 서’ 추가 챕터 공개 예정

기사입력 2022.08.25 09:2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클래스가 추가됐다.

25일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여섯번째 신규 클래스 커맨더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클래스 ‘커맨더’는 파티에 참여할 경우, 전투 지휘 및 포메이션 변경 등 로드의 역할을 대신 수행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3개의 스킬과 2개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다른 클래스와 달리, 각 커맨더 클래스 영웅별 특정 콘텐츠에서만 발동되는 특수 스킬인 지휘 스킬을 추가로 갖고 있다.

커맨더 클래스 전용 장비 ‘지휘’ ‘진격’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지휘 세트는 인도자의 깃발과 예복, 장갑, 신발, 반지, 목걸이로, 진격 세트는 정복자의 검, 중갑, 건틀렛, 부츠, 반지,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다. 지휘와 진격 세트는 6성 유물로만 등장하며 장비 연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커맨더 클래스의 신규 영웅 [물] 로잔나와 [어둠] 아슬란도 출시한다. [물] 로잔나는 신규 영웅 패키지 구매로 영입이 가능하며, [어둠] 아슬란은 유니버스에서 명성을 사용해 영입할 수 있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이번에 여섯번째 신규 클래스 커맨더가 추가되면서 연출과 스킬, 그리고 전용 대사 구현 등으로 게임의 재미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며 “그리고 오는 9월 6일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신규 스토리 마도대전 파트2 '격동의 서' 추가 챕터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클로버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