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6:42
연예

"더 올라갈 수 있겠다"…블랭키, 가열찬 준비‧넘치는 자신감 (엑's 현장)[종합]

기사입력 2022.08.24 16: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신보 준비로 뜨거운 여름을 보냈다는 그룹 블랭키(BLANK2Y)가 새 앨범에 자신감을 보였다.

블랭키(DK, 루이, 동혁, 시우, 마이키, U, 영빈, 성준, 소담) 새 디지털 미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4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됐다.

'K2Y II : PASSION [FUEGO]'는 'K2Y' 3부작의 두 번째 앨범이다. 지난 5월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첫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으로 데뷔 활동을 펼친 뒤 3개월 만에 컴백해 이목을 모은다.

이달의 리더를 맡았다는 DK는 "팬분들께 새로운 곡으로 인사드리고 싶었다"며 "앨범 위해 노력해준 분들이 계시기에 가열차게 연습하고 어떤 여름보다 뜨겁게 보냈던 것 같다"고 공백기를 노력으로 채웠음을 밝혔다.



타이틀곡 'FUEGO(Burn it up)'는 웅장한 드럼비트 위 강렬하고 이국적인 리드, 트렌디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블랭키만의 지치지 않는 열정을 담은 가사도 인상적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의 정체성을 표현한 인트로곡 'U', 타이틀곡과 또 다른 이야기를 담은 'FUEGO(Fearless)',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팬송 'I Wish'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DK는 "곡들을 전부 들었을 때, 저희가 자신감에서 시작을 했는데 여기서 불태워서 더 위로 올라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팬송까지도 알차게 준비를 했다. 이번 활동이 의미있고 새로운 높은 곳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목표에도 자신감이 넘쳤다. 동혁은 "저희가 데뷔한지 얼마 안 돼서 저희를 모르는 분들보다 아는 분들이 더 많게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시우는 "목표는 크게 잡으라고 배웠다"며 "데뷔곡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천3백만뷰 였다. 이번엔 2천만뷰 1천5백만뷰가 넘는다면 특별한 스페셜 콘텐츠를 보여주고 싶다"고 공약까지 미리 밝혔다.

한편, 블랭키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는 24일 정오 발매됐다.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