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0:41
게임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론칭 후 첫 업데이트…길드 토벌전 추가

기사입력 2022.08.24 09:27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서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라비티 측은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국내 론칭 후 진행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로 길드 활성화를 위해 길드 토벌전을 추가했다. 길드 토벌전은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더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록 높은 토벌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의 전체 토벌 점수를 합산해 길드 랭킹 순위가 결정되며 랭킹에 따라 코인과 젬스톤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를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비밀의 지퍼’, ‘벨의 비둘기’, ‘데비루치 풍선’ 등 코스튬 3종을 추가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3일부터 9월 6일까지 ‘마을에서 열리는 축제 미드가르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페스타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페스타 코인으로 상점에서 ‘게펜 페스타 상자’, ‘스몰 포링 머리띠’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길드 토벌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농축 오리데오콘 10개’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으로 '신비한 마나 가루 50개'를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본인이 보유한 카드를 자랑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덱 자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김성용 개발 팀장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론칭 이후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관심에 심혈을 기울여 업데이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 업데이트 기념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했으니 꼭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서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