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17
연예

하성운, 오늘(24일) 'Strange World' 컴백…9월 입대 전 마지막

기사입력 2022.08.24 07:2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하성운이 'Strange World'로 오늘(24일) 컴백한다.

하성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Strange World'는 하성운이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댄스, 팝,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하성운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하성운은 이번 앨범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 높은 트랙들을 구성했고,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까지 가득 녹여냈다.

타이틀곡 'FOCUS'는 리드미컬하고 독특한 신디사이저와 귀에 맴도는 중독적인 멜로디 훅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하성운의 매력적인 보컬이 다양하게 베리에이션돼 리스너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FOCU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에서 모든 콘셉트와 메시지에 자신의 색을 입히는 하성운의 진가를 재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백하는 이야기를 귀엽게 그려낸 '어떻게 생각해?', 귓가를 사로잡는 네오소울 R&B 트랙 '바다 (Baby Blue)', 세련되고 그루비한 느낌의 'Too little too late (투 리틀 투 레이트) (Duet with JAMIE)',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은유적인 가사로 표현한 'Daylight (데이라이트)'까지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하성운은 'Strange World' 발매에 이어 이번 주말인 27일과 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를 개최한다. 음악뿐만 아니라 무대로 펼쳐질 하성운만의 'Strange World'가 팬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전해줄 전망이다.

하성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9월 5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조용히 입소하길 희망하는 아티스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