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9
연예

CIX "'장발' 배진영, 머리 짧게 자르고 더 카리스마 생겨"

기사입력 2022.08.22 16:39 / 기사수정 2022.08.22 16:3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이번 앨범 콘셉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꼽았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미니 5집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됐다.

''OK' Episode 1 : OK Not'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았다. 타이틀곡 '458'은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과 거친 베이스 사운드, 바운스 드럼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힙합곡이다.

이날 CIX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타이틀곡 '458' 무대를 선보였다. 파워풀하고도 섹시한 이미지 변신이 돋보이는 무대 후, 이들은 이번 앨범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꼽았다.

승훈은 자신을 꼽으며 "승훈이라는 친구가 짧은 빨간 머리에 도전했는데 굉장한 도전이었던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잘 어울리나?"라는 질문엔 "소화 중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용희는 "진영이가 뮤비 촬영 당시엔 장발이었는데 지금은 댄디하고 영한 느낌의 짧은 머리다. 카리스마가 더 생긴 것 같아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CIX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은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고아라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