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스포일러 영상으로 신곡 멜로디를 첫 공개했다.
20일 다크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Autumn(어텀)' 녹음 스포일러 영상 'DKB:FOOTAGE\24/7\RECORDING SPOILER'가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신곡 '넌 매일 (24/7)' 녹음에 몰두하는 다크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녹음에 앞서 각자 곡 해석에 집중하는 진지한 모습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신곡 '넌 매일 (24/7)'의 멜로디가 첫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넌 매일 (24/7)'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비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너무나 익숙해져 소중함을 잃어버린 연인 간의 모습을 담아냈다. 깊어진 감성만큼 성숙해진 멤버들의 보컬과 싱잉 랩으로 유니크함을 더해 다크비만의 색으로 완성시켰다.
다크비의 깊어진 감성과 음악적 성장을 예고한 앨범인 만큼 멤버들의 참여도 또한 높다. 이번 앨범의 네 번째 수록곡이자 '비눗방울 (Bubble)'은 멤버 D1(디원)이 처음 선보이는 솔로 곡으로 D1의 섬세한 감정선과 더불어 달달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멤버 테오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번째 트랙 'Autumn'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5집 'Autum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