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7:54
연예

'구르미 그린 달빛→이태원 클라쓰' 미리 보는 팀 분위기 (청춘MT)

기사입력 2022.08.18 08:4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청춘MT'가 비주얼갑 대세 배우들의 특급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청춘네컷과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오는 9월 9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넘사벽 월클 대세 배우들의 연합 MT다. 월드 클래스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18일 공개된 청춘네컷과 15초 티저 영상은 각 팀의 특색과 케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15초 티저 영상을 살펴보면 ‘노잼은 불허한다'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은 또래 배우들이 모인 만큼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매 컷을 채우고 있다. 한껏 멋진 자세를 취하다가도 금세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바뀌며 “나 이거 너무 좋다”라고 행복해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모습이 시종일관 유쾌함을 잃지 않을 이들의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태원에 이어 '청춘MT'까지 씹어먹으러 온 '이태원 클라쓰' 팀의 청춘네컷에서는 팀장 박서준을 중심으로 한 이들의 엄청난 하이텐션이 느껴진다.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려냈던 만큼 사진 속 앵글 안에 그들만의 개성을 담아낸 것. 사진을 찍을 때의 추임새마저 힙한 '이태원 클라쓰' 팀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청춘MT'를 ‘안나라케미나라’로 만들어갈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청춘네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촬영 내내 예능 초보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을 이끄는 팀장 지창욱의 팀워크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어미새와 아기새들 사이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연합MT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처럼 '청춘MT'는 각 팀의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과 벌칙 속에서 팀을 초월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앞서 공개된 '청춘MT' 포스터는 팬들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며 “스치기만 해도 청춘 드라마 한 편 뚝딱”, “청춘영화 포스터같다”, “이게 가능한 조합이었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모든 팬들이 꿈꿔온 '비주얼 갑' 대세 배우들의 특급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