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07

[잉크토너 TIP] 프린터잉크, 재생잉크로 실속 충전하자

기사입력 2011.04.14 10:27 / 기사수정 2011.04.14 10:27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근 프린트사용자들 사이 정품 못지 않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재생잉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재생잉크는 제품출력 품질과 A/S를 업그레이드하며 정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재생잉크 전문 업체들은 재생토너, 재생잉크 등 잉크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멀티샵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재생잉크 전문몰 잉크시대도 그 중 한 곳. 이 곳은 고품질 재생잉크를 직접 제조하는 것은 물론 판매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재생잉크 생산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곳이다.

정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품질의 재생 프린터잉크와 프린터토너를 유통마진 없이 업계최저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HP잉크, 삼성잉크, 엡손잉크 등 정품 잉크도 만나볼 수 있다.

입소문을 듣고 찾은 고객들은 잉크시대의 프린트잉크, 프린트토너와 같은 생산 제품을 사용한 뒤 큰 만족도를 표하며 대부분 재구매를 하고 있다. 잉크토너 재생율 99%라는 경쟁력을 갖춘 잉크시대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도 꾸준히 진행하며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잉크 및 토너 총알배송∙퀵배송 서비스가 그 것. 이 배송 서비스는 당일배송이 가장 큰 특징으로 서울 전 지역(단, 도봉구 제외)에서는 우체국 당일배송을 이용한 총알배송 서비스를, 강남구∙서초구∙송파구∙강동구 네 곳은 오토바이 퀵배송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인터넷 잉크충전'도 잉크시대의 대표 서비스다. 다 쓴 잉크와 토너를 충전해주고 재발송 해주는 것으로 고객이 잉크시대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한 후 다 쓴 잉크와 토너를 보내면, 충전 가능한 제품인지 여부를 따진 후 충전 및 제품발송을 진행한다.

한편, 잉크토너 전문 인터넷쇼핑몰 잉크시대는 고품질 최저가격으로 정품 및 재생 프린터잉크와 프린터토너를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 불량제품 개선팀과 A/S 전담팀을 두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문의: 070-7727-2942)

<자료 제공 = 잉크시대>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