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26
연예

'한산' 왜군 신스틸러 박재민·이서준 스틸 공개…관객 사로잡은 열연

기사입력 2022.08.09 07:4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재민, 이서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한산: 용의 출현'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박재민, 이서준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박재민은 '한산: 용의 출현'에서 와키자카의 오른팔이자 핵심 참모인 와타나베 시치에몬 역할을 맡았다. 와타나베는 지적이면서 전술에 능한 면모로 이야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박재민은 스포츠 해설가, 라디오 DJ, 국제 행사 MC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지만 이번 '한산: 용의 출현'에서는 본업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 갈 예정이다.

와키자카의 조카로 나오는 사헤에 역에는 배우 이서준이 맡았다.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중 한명인 이서준은 '한산: 용의 출현'에 출연한 왜군 중 가장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대선배들이 가득한 왜군 진영에서 존재감을 선보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겨주고 있다. 이서준은 김성규와 마찬가지로 '한산: 용의 출현' 촬영 기간 동안 삭발투혼으로 임하기도. 올해 가장 빛나는 발견으로 꼽히는 배우 이서준의 활약이 주목 된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