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06
연예

'품절녀' 이해리, 결혼하더니 '파격 등노출'…"됐다 찢었다"

기사입력 2022.08.02 13:49 / 기사수정 2022.08.02 17:2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가수 다비치의 멤버 이해리가 그림같은 풍경 속의 근황을 공개했다.

2일 오후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자 필수 원피스 필수 바다 필수 내 기분 마치 백수. 됐다 찢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짜 맞춘 라임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해리는 등이 시원하게 파인 롱 드레스를 입고 모자를 쓴 채 한껏 휴양지 기분을 내고 있다. 그림같은 풍경과 파란 하늘 아래 '우윳빛깔'의 이해리가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도 이해리는 멋진 풍경 속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풀숲을 거니는가 하면, 드레스를 자랑하는 듯 치맛자락을 올리며 개구진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해리의 사진을 본 팬들은 "언니 등짝 여며, 지켜", "왜이렇게 예뻐요??", "라임 찢었다", "언니 미모로 바다도 뿌셔, 풍경도 찢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이해리는 지난 달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해당 결혼식은 다비치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 올라온 '이해리 결혼 브이로그'로 화제된 바 있다.

사진 = 이해리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